대지.고정식 유압 하역 등차교작업 환경 요구 사항

  • 출시 시간:2024-03-28 14:11:25
  • 핵심어:

  • 페이지 뷰:596
  • 빠른 설명:

    대지.,등차교가 녹슬지 않도록 빗물날씨(weather)에 대비(ready)하고 비에 젖는 것을 엄금한다.수동 유압 펌프를 동력으로 사용합니다 (외부 전원 공급 장치 없이 승차교의 높이 조절이 가능).대지.작업 온도는 &

기사 내용

등차교가 녹슬지 않도록 빗물날씨(weather)에 대비(ready)하고 비에 젖는 것을 엄금한다.

수동 유압 펌프를 동력으로 사용합니다 (외부 전원 공급 장치 없이 승차교의 높이 조절이 가능).

대지.작업 온도는 & deg를 초과해서는 안 됩니다.일반적으로 ~ & deg로 조작해야 합니다.C 규모 내.규칙 규모를 초과하면 원인을 살펴보고 제거해야 한다.

따지고 보면 달성된 이동승차교는 화물을 하역하는 보조설비일 뿐만 아니라그것은 또한 물건의 신속한 하역 운반을 유지할 수 있으며, 일부 업계에서 장점 중 하나를 가지고 있다.모바일 승차교는 칩축의 남다른 높이 조정 작용을 응용하여 모든 것을 점점 더 간단하고 편리하게 한다.지게차의 비탈길로 지게차가 직접 트럭 내부에 들어가 화물을 하역할 수 있도록 지게차가 간단하고 편리하며 빠르다.모바일 플랫폼 축의 큰 장점은 전원과 같은 에너지가 필요 없이 한 사람이 조작할 수 있다는 것이다.이동 승차교의 출현은 그들의 노동 효율을 크게 향상시켰고, 경제 효익을 한층 더 높였다.

자 미 야그리고 일상적인 물류업으로 돌아가서 잠재적인 자재 운반 설비 수요도 때때로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다!특히 고정식 유압 승차교는 창고, 부두, 창고, 화물대,대지.이동식 유압식 등차교, 공항 등 출하구에서 보편적으로 운용되고 출하량이 많아 운용이 빈번하다.그럼 국제 기업 제조업의 때때로 진보와 둔화에 따라 전개된다.유압 등차교와 유압 승강 경로의 제조 품질도 때때로 진보하고 있으며, 일부 제조 재능이 비교적 강한 기업도 있다.

사용하는 유압유는 청결을 유지하고 물과 기타 불순물과 혼합해서는 안 된다.일반적으로 개월마다 교체됩니다.유압유는 일반적으로 겨울에는 N를 사용하고 여름에는 N을 사용한다.탑승교가 고장났을 때 즉시 운행을 중지하고 고장을 제거한다.

시대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서로 다른 업종, 서로 다른 분야는 서로 다른 발전을 가지고 각자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그러므로 어떻게 자체운영의 효률을 높이고 어떻게 모든것을 간단하고 편리하게 할것인가 하는것이 우리가 현재 추구하는 중점이다.이동 등차교가 생기면 모든 것이 실현될 수 있는 기초가 생긴다.네가 좋아하기만 하면 미래는 네 손에 있다. 때로는 모든 것이 이렇게 간단하다.


대지.고정식 유압 하역 등차교작업 환경 요구 사항



결론적으로 유압등차교는 화물을 신속하게 하역하는 상용 도구로 사용 빈도가 비교적 높기 때문에 부품의 선택과 정비 작업을 잘 하는 것이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된다. 때로는 세부적인 문제가 등차교의 사용 수명을 결정할 수 있다. 모르는 상황에서 제멋대로 결정할 수 없다. 유압등차교의 각 부품의 양호한 성능은 품질과 양을 보장하여 고공 작업을 완성하는 전제이다. 이상의 내용이 차교 부품의 구매와 정비 기교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란다.향후 사용 과정에서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동등차교의 조작은 아주 간단하다. 사용자가 된후 단순히 조작할줄만 알면 안된다. 더욱 중시해야 할것은 어떻게 이동등차교를 효과적으로 리용할것인가 하는것이다.이는 이동승차교의 각 부위의 부품과 유지보수사업에 대한 장악과 관련된다.

테이블 재료: 테이블 표면은 mm 미끄럼 방지망을 사용합니다.

할인 하 다.전동 리프트와 수동 리프트를 막론하고 모두 수동 펌프 스위치로 리프트한다.

현재의 창고 저장 설비 중 관건적인 보조 작용에 이르는 설비는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승강 플랫폼이고, 하나는 등차교이며, 두 가지 설비는 모두 창고 저장 설비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들은 비록 운반차와 내연 지게차처럼 창고에서 수평으로 화물을 운송하고 운반하지는 않지만, 그들은 관건적인 점에서 관건적인 역할을 한다.우리는 우선 승강 플랫폼을 예로 들면, 승강 (shēng jiang) 플랫폼(platform)은 수직적인 화물 운송 설비(shèbèi)로서 매우 많은 공장에서 매우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다. 이동 승강 플랫폼은 건물 청결, 실내 장식,대지.유압 이동식 등차교, 가로등 수리에서 없어서는 안 될 이동 작업 설비이다.그것의 포크식 기계 (machinery) 구조 (Structure) 는 승강 플랫폼의 상승을 비교적 높은 안정 (해석: 견고하고 안정; 변동이 없음) 성, 전문적으로 승강 브리지 공장, 오래된 브랜드, 가격 우위, 품질 보장!고공 작업 영역 (domain) 의 사용 범위 (f & agrave; n w & eacute; i) 가 확대되고 여러 사람이 동시에 작업하기에 적합하며 미래 발전 (Develop) 의 필연적인 추세 (trend) 로 고공 작업을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한다.고정 (fixed) 승강 플랫폼은 대부분 층, 공장, 작업장 등 신속한 하역이 필요한 장소에 있다. 직접 지면에서 올라가 화물을 싣고 이상적인 높이에 도달하면 화물의 운송과 하역을 편리하게 할 뿐만 아니라 인력도 크게 절약하고 효율(efficiency)을 제공하며 현대 화물 수직 운송에서 이상적인 설비 중 하나이다.

등차교가 녹슬지 않도록 빗물날씨(weather)에 대비(ready)하고 비에 젖는 것을 엄금한다.


대지.고정식 유압 하역 등차교작업 환경 요구 사항



단: 등차교: 그래서 지게차와 차의 배를 준비하고 부두, 하역을 용이하게 합니다.등차교의 처음과 끝: 향자 등고의 한 끝인 차교, 즉 객차의 한 끝을 연결한다;꼬리는 등차교가 벗겨질 때 근거지의 끝이라고 한다.

어느 집 이 좋아요?, 트럭이 고정식 등차교의 앞부분에 정확하게 주차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고정된 유압 등차교를 조작하기 위해 핸드 브레이크를 당긴다.

고정 유압 승차교 안전 사용 주의사항 조작기계는 반드시 안전한 상황에서 진행해야 하며 익숙하지 않은 인원은 하지 말아야 한다.작업하는 과정에 주위에 서서 인원을 구경하지 말고 반드시 규정된 적재량에 따라 적재해야 하며 과적, 편재해서는 안된다. 공장에서 규정한 고정액압등차교의 규정된 적재량은 적재한 화물과 지게차의 총합중량이지 단독으로 화물의 중량을 가리키는것이 아니다. 이런 점은 고객친구들이 알아야 한다.만약 등차교에서 용접이 벗겨지거나 변형되는 등 상황이 발생하면 사용하지 말고 엄중한 사고를 초래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등차교는 주로 화물의 하역을 보좌하는 물건으로 하역공률(물체가 단위시간내에 하는 공률이 얼마인가를 가리킴.)을 크게 진보시켰으며 물류회사(Company)가 안되는 것보다 적은 물건이다. 만약 등차교의 작업(zu & ograve; y & egrave;)의 공률이 내구성을 유지하려면 작업중에 어떠한 결함도 나타나지 않고 제때에 처리할수 있다. 등차교의 유압체계(zu & ograve; y & grave;y & grave;)를 찾아내는 것에 관하여서는 안 된다.우리가 등차교를 정확하게 운용하여 작업을 공급하는 데 유리하다

승차교 톤수는 톤, 톤, 톤, 톤 등 서로 다른 톤수로 나눌 수 있기 때문에 서로 다른 화물의 적재량에 따라 적재량이 다르기 때문에 설치(ān zhuāng) 서로 다른 톤수를 사용하는 경우,대지.이동식 유압 등차교, 적재량을 초과하여 화물을 하역하는 것을 엄금한다!

대지.작업 환경: 작업 환경의 좋고 나쁨도 등차교 제품의 성능에 매우 영향을 주는 요소이다. 비교적 열악한 환경에서 사용한다. 이것은 등차교의 품질에 준엄한 시련을 제기하고 제조 선택에 대해서도 고려하여 제품의 품질을 확보해야 한다.

여러분들이 이 글을 다 본 후에 모두 고정식 승차교에 대해 간단하게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고정 승차교는 특수한 장소와 환경에서 사용하기 위한 것이며, 이러한 설비는 모두 맞춤형 수요에 속하기 때문에 단독으로 생산 제조해야 하며, 설치 규격과 크기가 크다

시대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서로 다른 업종, 서로 다른 분야는 서로 다른 발전을 가지고 각자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그러므로 어떻게 자체운영의 효률을 높이고 어떻게 모든것을 간단하고 편리하게 할것인가 하는것이 우리가 현재 추구하는 중점이다.이동 등차교가 생기면 모든 것이 실현될 수 있는 기초가 생긴다.네가 좋아하기만 하면 미래는 네 손에 있다. 때로는 모든 것이 이렇게 간단하다.


대지.기타 제품 정보
  • 개평전자동 유압 승강 플랫폼설치 시 주의해야 할 몇 가지 항목

    개평전자동 유압 승강 플랫폼설치 시 주의해야 할 몇 가지 항목

  • 팔 라 자 스 왈유압 승강대 실험트립 오류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팔 라 자 스 왈유압 승강대 실험트립 오류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 팔 라 자 스 왈유압식 유압 승강 플랫폼장력을 확인하는 방법

    팔 라 자 스 왈유압식 유압 승강 플랫폼장력을 확인하는 방법

  • 팔 라 자 스 왈유압 사다리우수한 공정 분석

    팔 라 자 스 왈유압 사다리우수한 공정 분석

  • 도 타 오 바 니 오유압식 이동 등차교손상을 방지하는 방법

    도 타 오 바 니 오유압식 이동 등차교손상을 방지하는 방법

  • 코르크맞춤형 이동 유압 등차교성형 과정이 다릅니다

    코르크맞춤형 이동 유압 등차교성형 과정이 다릅니다

  • 본 진.자동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작업시 주의사항은 무엇인가요?

    본 진.자동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작업시 주의사항은 무엇인가요?

  • 피아 노 스 차공사장에서 쓰는 승강기합리적으로 설치하고 운영하는 방법

    피아 노 스 차공사장에서 쓰는 승강기합리적으로 설치하고 운영하는 방법

  • 신속한:알림: 대지.고정식 유압 하역 등차교작업 환경 요구 사항 정보는 당사의 대지.고정식 유압 하역 등차교작업 환경 요구 사항, 대지.고정식 유압 하역 등차교작업 환경 요구 사항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대지.고정식 유압 하역 등차교작업 환경 요구 사항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대지.고정식 유압 하역 등차교작업 환경 요구 사항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대지.고정식 유압 하역 등차교작업 환경 요구 사항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